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달리와 감자탕 등장인물과 ost 듣기

by 조아게임 2021. 10. 14.
반응형

10월14일 목요일도 먼저 고생 많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혹여 아직 퇴근을 못하신분이 있다면 더 늦기전에 일 마무리 하시고 퇴근들 하셨으면 합니다.
내일도 출근하여 일을 해야 하는만큼 내일 출근하여 남은일을 마무리 했으면 하네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여전히 2000명대를 육박하고 있는데요
백신접종자도 늘어나고 있지만 신규 확진자는 왜 줄어들지 않는지 의문이네요
다들 항상 마스크 착용과 건강 잘 관리 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달리와 감자탕 등장인물과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달리와 감자탕 ost 를 먼저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달리와 감자탕 ost 업데이트 진행중

 

PART1 함연지 - 내옆에는 너만 있으면 해 를 시작으로 PART2 딘딘 - 진진 

PART3 서호 - THATS ORDINARY LOVE PART4 하현상 - 이상이죠 

PART5 프롬 - 사랑할순 없는지 이렇게 5곡이 발매 되었는데요

추후 달리와 감자탕 ost PART 가 추가될때 마다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합니다.

다음으로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달리와 감자탕 등장인물을 알아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인물관계도와 함께 알아 두신다면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럼 말로 설명 보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달리와 감자탕 의 경우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
로써 김민재,박규영 주연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수목 오후 9시30분에 방영중이며 시청율의 경우 5.3% 를

보여주고 있으며 오늘 8회가 방영될 예정인데요

스토리 전개에 따라 더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달리와 감자탕 등장인물과 ost 를 알아보았는데요
아직 보지 못하신분이 있다면 더 늦기전에 본방사수를 해보시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보셨으면 합니다.

[10월14일 목요일에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습니다.]
오랫동안 단역만 하더니 이번에 확실히 눈도장 굿~~
달리와 감자탕 ost 를 들으면 몰입도 잘되고 흠뻑 빠지네요

달리 달리 연기 정말 좋네요 고급진 분위기 표정에 목소리까지..
누군가는 미숙하다 하겠지만 그 미숙함이 더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수목 9시30분이 기다려 지는것은 본방사수를 하기 위해서 인것 같아요
뒤늦게 보게 되서 달리와 감자탕 등장인물 보고 이해 하는데 도움이 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