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가사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1. 10. 22.
반응형

10월22일 즐거운 금요일의 하루도 점점 마무리가 되가고 있네요
이제 몇시간 뒤면 토요일 이자 주말이 시작이 되는데요
여러분들은 주말 계획은 세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이 다가온만큼 계획 잘 세워서 즐거운 주말 보내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가사와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경우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대국민을 상대로 펼치는 초대형 프로젝트 오디션
으로써 TV조선에서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중인 프로그램 인데요
시청률의 경우 14.00% 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입니다.
현재 3회까지 방영 되었으며 앞으로도 어떠한 분들이 실력을 뽑낼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1.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2. 1시간 연속재생

3. 국민가수 김유하 노래

4. 국민가수 예선전곡 듣기

 

 

아 옛날이여 가사

이분의 경우 나이가 7살에 불과 하지만 최연소로 올 하트를 받고 본선에 진출 하였는데요
나이가 어린만큼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분중 한분 입니다.

가수로 성장해 나간다면 앞으로 우리 가요계를
이끌어 나갈 가수로 성장할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를
포함하여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요즘 같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한번쯤 위에서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를 들어 보셨으면 하네요

[10월22일 즐거운 토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소름 끼치게 잘하네요
가창력과 끼가 대단하네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음악에 천재적인 소질이 있네요 앞으로도 크게 성장했으면 합니다.
매주 목요일이 기대가 되는 이유는 본방사수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01234567

정말 잘한다 노래 듣는 순간 소름 돋네요 멋진 가수로 성장했으면 합니다.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를 시작으로 노래모음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