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연모 등장인물과 ost 모음 듣기

by 조아게임 2021. 10. 25.
반응형

월요병에 지친 10월25일도 밤이되서야 한숨 돌리게 되네요
오늘 하루도 정신없이 하루를 보낸거 같은데요
왜이리도 주말은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데 평일은 시간이 느리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평일도 주말처럼 시간이 빨리간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주 한주도 즐겁게 한번 보내봐야 겠네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1190명을 기록하였는데요
줄어들것 같으면서도 줄어들지 않고 있어 걱정이 많네요

다음달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 된다고 하는데 더 늘어나는게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연모 등장인물과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먼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연모 ost 부터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연모 ost 업데이트 진행중

현재 연모 ost 의 경우 PART1 슈퍼주니어 K.R.Y - 그림자 사랑을 시작으로
PART2 린 - 알아요 까지 발매된 상태 인데요
추후 PART 가 추가될때 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드라마의 경우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 인데요


박은빈,로운 주연으로써 2021년 10월1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월.화 오후9시30분에 KBS2 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인데요

현지 시청률의 경우 5.9% 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늘 9시30분에 5회가 방영될 예정 입니다.
아무래도 드라마의 전개에 따라 시청률이 더 오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연모 등장인물도 함께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한번 위에서 차근차근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여기에 인물관계도 역시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해보시길 바라며
아무래도 미리 연모 등장인물 을 파악한다면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기 때문에 한번쯤 참고해보셨으면 하네요

[월요병에 힘들었던 10월25일 월요일에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서]
잦은 티키타카로 인해 너무 재밌네요 자주 만들어 주세요
애틋한 로맨스가 될것 같아서 벌써부터 애잔한 마음이 드네요

연모 등장인물 을 보니 벌써부터 본방 사수를 하고 싶어 집니다.
뻔한 내용인데도 불구하고 다들 연기도 잘하고 색감도 좋아서 재밌습니다.


연모 ost 를 들으니 몰입감도 높아지고 나도 모르게 흠뻑 드라마에 빠지네요
뒤늦게 알게 되어 보고 있는데 연모 등장인물 확인하면서 정주행 하고 있습니다.

0123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