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유미의 세포들 인물관계도와 ost 모음

by 조아게임 2021. 10. 19.
반응형

10월19일 화요일도 어느덧 퇴근시간이 되었네요
다들 칼퇴에 성공하여 저녁메뉴를 생각하면서 퇴근을 하고 계신가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옷을 따뜼하게 입고 다녀야 할것 같은데요
감기에 걸릴수도 있으니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셨으면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1000명대로 줄어든만큼
이럴떄 일수록 건강을 잘 관리 하는게 중요 할것 같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유미의 세포들 인물관계도와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드라마의 경우 금.토 오후 10시50분에 tvn 에서 방영중인 작품으로써
김고은 안보현 주연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유미의 세포들 ost 를 먼저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과연 어떠한곡들이 발매되어 있을지 지금 바로 확인해봅시다.
1. 유미의 세포들 ost 업데이트 진행중

2. Part2

 

유미의 세포들 ost 의 경우 Part1 웬디 - 나를 신경 쓰고 있는 건가
를 시작으로 Part2 존박 - Nightfalling Part3 검정치마 - Ling Ling
Part4 도영 - Like a Star Part5 세이수미,나상현씨밴드 - 주인공
Part6 제이유나 - 오늘도 내 하루는 Part7 정승환 - Belief Part8 다운 - i`m in Paris

현재 유미의 세포들 ost 는 Part8 까지 발매된 상태 이며 추후 Part 가 추가 될때 마다
업데이트 진행될 예정이니 즐겨 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합니다.

다음으로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유미의 세포들 인물관계도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사진으로 보시는게 한눈에 들어올것 같아 사진으로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위에서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유미의 세포들 인물관계도를 알고 본다면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기 때문에 한번쯤 참고 해보셨으면 합니다.

스토리의 경우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인데요

 

다소 아쉬운 점이 시청률이 2.3~2.6% 이라는 점을 뽑을수 있는데요
스토리 전개에 따라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유미의 세포들 인물관계도 와 ost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0월19일 쌀쌀한 화요일에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뒤늦게 보게 되어서 유미의 세포들 인물관계도 보러 왔어요
유치한 코믹물 인줄 알았는데 현실적인 내용이라서 너무 좋네요

이런 귀염 뽀짝 드라마가 하는줄 몰랐네요 본방사수 해야 겠네요

꽤 과학적이네요 세포들이 먼저 반응하고 뇌에 신호를 보내는군요

넷플에서 했으면 더 인기가 많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유미의 세포들 ost 를 들으니 더욱 드라마에 몰입 하게 되는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