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와 ost 업데이트

by 조아게임 2021. 10. 12.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진 10월12일 화요일도 밤이 되니 더욱 쌀쌀해진것 같습니다.
이제는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할것 같은데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만큼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관리 잘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한국대 이란 월드컵 예선 경기가 있는날이기도 한데요
과연 이길수 있을지 응원을 해봐야 겠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와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신사와 아가씨 ost 부터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신사와 아가씨 ost 업데이트 진행중

 

현재 신사와 아가씨 ost 의 경우 PART1 송유진 - 사랑이야 를 시작으로
PART2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라는곡 까지 발매되었는데요

추후 PART 가 추가 될때 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합니다.

다음으로 영러분이 궁금해하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이만한게 없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으로써 지현우,이세희 주연의 드라마이기도 한데요

시청률의 경우 27.8% 로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 입니다.
현재 6회까지 방영되었으며 스토리 전개에 따라 시청률이 더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신사와 아가씨 ost 와 인물관계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0월12일 화요일에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주말 드라마 인데 재밌네요
신사와 아가씨 ost 를 들으면서 보니까 몰입도 잘되네요


매주 주말이 기다려 지는 이유는 주말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매주 토.일 7시55분이 기다려 지는것은 본방사수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012345678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를 보니 더욱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고구마 전개가 아닌 빠른 전개라서 보기가 좋네요 시청률이 더욱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