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조용필 바람의 노래 가사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1. 10. 5.
반응형

10월5일 화요일은 비가 내릴려고 해서 그런지 더운 날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선풍기와 에어컨을 다시 켜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요즘 가을날씨여야 하는데 왜 날씨가 더운 여름날씨를 보여주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는 다행히도 2000명대에서 1000명대로 줄어
다행으로 보이나 언제 또 늘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긴장을 늦쳐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요즘 건강만큼 중요한게 없으니 건강을 우선 잘 챙기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조용필 바람의 노래

시작으로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곡의 경우 정규 16집 앨범의 타이틀곡으로써 1997.05.01 에 발매된곡 인데요
여전히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곡 이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봅시다.
1. 조용필 바람의 노래

2. 1시간 연속재생

3. 조용필 노래모음

4. 선택 가능한 노래모음

 

조용필 바람의 노래 가사

간단 프로필
이름: 조용필
출생: 경기 화성시
신체: 168cm
소속: YPC 프로덕션 대표
학력: 경동 고등학교 졸업

이분의 경우 워낙 히트곡이 많아 조용필 노래모음 을 파트를 2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요즘 같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이러한 음악을 찾아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최신곡들도 좋지만 옜감성 느낄수 있는곡들을 듣고 싶어질때가 있어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조용필 노래모음 을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비가 내릴것 같은 10월5일 화요일에 팬들의 반응을 모아모아서]
가왕님 노래 중년에 다시 들으니까 왜 가왕인지 알겠네요
조용필 바람의 노래 이제서야 알게 되어 게속 듣고 있어요

총각때 이루지 못한 사랑하는 여인에게 불러주고 싶습니다.
인생을 노래로 들으니 가슴이 저리네요 사랑 참 쉬운듯 어렵지요

01234567

노래방 갈대마다 부르는데 너무 좋아요 ㅠ 맨날 들어도 안질리네요
이번주 한주는 조용필 노래모음 으로 한주를 즐겁게 보내 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