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이미자 동백아가씨 가사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1. 10. 18.
반응형

월요병에 힘들었떤 10월18일 월요일도 이렇게 벌써 깜깜한 밤이 되었네요
이제 곧있으면 화요일이 된다고 생각을 하니 하루가 빨리 지나간것 같으면서도 느리게 간 하루 였네요
이번주도 어떻게 보낼지 걱정부터 앞서게 되는데요
그래도 일상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수요일쯤 되면 몸이 적응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실내에서 음악을 찾아 듣는분들이 많아 졌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미자 동백아가씨를 시작으로 가사와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워낙 히트곡이 많아 한곡만 듣기에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이렇게 이미자 노래모음까지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이미자 동백아가씨

2.Part1

3. 이미자 노래모음

 

 

 

 

동백아가씨 가사

심플한 프로필
이름: 이미자
출생: 서울,1941년 10월3일
가족: 딸 정재은
데뷔: 1959년 노래 열아홉순정
경력: 2000.10~ 환경부 환경홍보사절
수상: 2020.10. 2020 트롯 어워즈 트롯 100년 대상

이분을 대표하는곡으로 이미자 동백아가씨를 빼놓으면 안되는데요
그래서 이곡을 포함하여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트로트 장르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분들이 찾아 듣게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이미자 동백아가씨
포함하여 노래모음 까지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비가 내리고 있는 10월18일 월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서]
가요계에서 은퇴하셨지만 전설적인 트로트 가수는 변함이 없네요
언제나 들어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오래오래 들러 주셨으면 하네요

천상의 목소리는 신이 내려주신 최고의 선물 슬프고도 행복에 젓어 봅니다.
세월이 흘러 원로 가수가 됐지만 옛날에 상상을 초월하는 대단한 가수 입니다.

012345678


이미자 노래모음 을 들으면 들을수록 감동이 밀려 오는 깊은 내공이 있는것 같아요
기교는 정말 아무도 못따라 가네요 그저 물 흐르릇 자연스럽게 꺽이는 기교 최고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