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모음

by 조아게임 2021. 2. 17.
반응형

수요일인 2월17일도 여러분 저녁시간도 지나가고 하루를 점점 마무리 하게 되네요
아침에도 쌀쌀했지만 깜깜한 밤이 되니 더욱 날씨가 춥게 느껴지는데요
2월달이 와서 따쓰한봄이 오지 않을까 했지만 3월달은 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이번 봄에는 벚꽃축제를 볼수 있을지 기대봐야 할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수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아이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를 준비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봅시다.
1. Part1
2. Part2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3. Part3
4. Part4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해보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성인이 들어도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한번쯤 아이와 함께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를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2021년 2월17일 수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아이가 행복해 보이니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우리 아이는 따라 부르더니 지쳐서 잠드네요 ㅎㅎ

시간 가는줄 모르고 아이가 몰입해서 잘 보고 있네요
요즘 아이를 키우는 집안에는 필수 아이템 인것 같아요

0123456789101112

아이들이 울다가도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틀으면 눈물이 뚝 그치네요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를 듣고 있으면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기분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