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바른연애 길잡이 ost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1. 2. 25.
반응형

목요일인 2월25일도 여러분 별일 없이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이 금요일이라 생각을 하니 오늘이 금요일 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불금과 함께 황금연휴가 시작되기 때문인데요
월요일이 삼일절로 공휴일 이기 때문에 쉬는분들이 많을걸로 예상되는데요
다들 계획 잘세우셔서 즐거운 연휴 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바른연애 길잡이 라는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네이버 웹툰으로써 매일 다이어리에 세워 둔 계획을 지키며 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정바름. 
하지만 동아리 선배에게 느끼는 연애 감정만큼은 계획처럼 진행되지 않는데... 
모두의 로망을 충족시켜 줄 설렘 달달 캠퍼스 로맨스 이야기 인데요
웹툰의 인기만큼이나 바른연애 길잡이 ost 가 인기가 많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바른연애 길잡이 ost
2. 선택가능한 노래모음

Play LIST
99 스탠딩에그​ StandingEgg​
사랑하고싶지않아​ XIA​ 준수​ 
나랑같이걸을래​ 적재​
너의하루​ 로꼬​
한번에알아본사랑​ 양요섭​
너로물든다​ 신용재​ 2F​
이밤을빌려말해요​ 10CM​
고백​ 허각​
흑백사진​ 2021​ KCM​
서른밤째​ 윤하

현재 139회 까지 나온 바른연애 길잡이 웹툰인만큼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흘러 갈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여러분들도 시간이 있으실때 웹툰과 함께 
바른연애 길잡이 ost 도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은근 몰입도 잘되고 더욱 재미있게 볼수 있는것 같네요

[2월25일 목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올 봄에는 꼭 따쓰한 봄을 맞이하고 싶네요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고 오랜만에 설레어 보네요

01234567

솔로 이신분들은 들으면 부러움이 넘칠것 같습니다.
이거 뭔데 노래만 듣고 있는데 연애하고 있는것 같네요

01234567891011121314

모든 분들이 행복한 연애와 함께 예쁜 사랑 했으면 합니다.
웹툰 안보고 있었는데 바른연애 길잡이 ost 를 통해 보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