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양지은 사모곡 원곡과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1. 2. 16.
반응형

2월16일 화요일도 여러분 고생 많았다는 말 먼저 전하게 되네요
하루 하루가 반복되는 삶을 살아가지만 먹고 살지 위해서는 어쩔수 없는데요
다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힘들지만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하네요
점점 봄날씨를 기대하는분들도 많았지만 여전히 추운 겨울날씨인데요
옷을 따뜻하게 입어 감기에 걸리지 않게 건강들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양지은 사모곡 
원곡인 태진아 씨 버전을 함께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미스트롯2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아쉽게 탈락을 했지만
진달래씨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패자부활을 하게 된분인데요
이번에 태진아 사모곡 을 불러 3위를 차지하며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분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원곡과 함께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양지은 사모곡
2. 태진아 원곡
3. 양진은 노래모음
4. 미스트롯2 노래모음

양지은 사모곡 가사

간단 프로필
이름: 양지은
출생: 1990년 1월9일 제주특별자치도

이분의 경우 패자부활자로 올라온 만큼 앞으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분 인데요

레전드 미션에서 태진아 사모곡 을 불러 3위를 차지
할정도로 다시 한번 실력으로 인정을 받았는데요

과연 양지은 사모곡으로 다시 재조명을 받고 있는 만큼 
최종 라운드에 올라가 TOP7에 들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장르이자 전국민이 사랑을
하고 보는 미스트롯2 이기 때문에 참가자 분들의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2021년 2월16일 화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명품 보이스로 듣고 또 들어도 귓가에 맴도네요
양지은 사모곡 원곡 만큼이나 좋아서 게속 듣게 되네요

시원하게 뽑아내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 속이 뻥 뚫립니다.
국민들은 실력 있는 가수의 노래로 위안을 얻고 싶어 합니다.

0123456

확실한 트로트의 보석 으로써 오래오래 좋은노래 불러줬으면 하네요
매주 목요일이 기다려 지는건 양지은 사모곡 을 듣고 나서 부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