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성시경 노래모음 연속재생 100곡

by 조아게임 2021. 2. 10.
반응형

2월10일 수요일의 하루도 이렇게 저물어 저녁시간이 지나가고 있네요
이 시간쯤이면 다들 퇴근을 하고 저녁식사를 하고 있을 시간인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설날 연휴가 시작되기 때문에 다들 바쁘신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오는 연휴 인만큼 계획 잘세우셔서 즐거운 연휴 되셨으면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로 인해 5명 이상 모임이 금지가
되기 때문에 명절을 어떻게 보낼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다들 코로나 바이러스 가 더 확산 되지 않게 건강들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수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성시경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워낙 히트곡이 많아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Part1
2. Part2 성시경 노래모음
3. Part3
4. Part4 선택가능한 성시경 노래모음

이렇게 오늘은 보다 많이 준비를 해보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성시경 노래모음에 여러분들이 아시는곡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한번 듣고 있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기 때문에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성시경 노래모음 을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 날씨를 따뜻하게 녹여주기 성시경 좋은곡들로
준비를 해본만큼 한번쯤 감상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2월10일 수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언제 들어도 마음의 평안이 느껴지는 좋은곡들
그 당시 옛 추억이 새록 새록 명곡 감사합니다.

잊고 있다가 요즘 다시 들으니 눈물이 나네요 ㅠㅠ
이어폰 소리 크게 하고 듣고 있는데 진짜 마음이 설레네요

01234567891011


성시경 노래모음 을 들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게 게속 듣게 됩니다.
요즘 정말 힘들고 지쳐 있는데 성시경 씨 목소리가 정말 위로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