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100곡

by 조아게임 2021. 2. 3.
반응형

2월3일 수요일도 어느덧 밤이 되어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식사는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내일이 목요일 이라는 생각을 하니 일주일이

빠르게 지나간것 같으면서도 느리게 간거 같은데요
그래도 이틀만 고생하면 주말이 오니 그 힘으로 버티게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주는 설날 연휴가 있기 때문에 일주일이 빠르게 지나갈것 같은데요
다들 오랜만에 오는 명절 인만큼 친척과 가족들끼리 좋은시간 보냈으면 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만 아니었어도 명절에 해외여행을 다녀 오는분들도 많았느데요
언제쯤 코로나 바이러스로 부터 벗어 날수 있을지 빨리 그날이 왔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수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도 퇴근길에 눈이 내려서 포근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밤에 많은양의 눈이 예상된다고 하니 내일 출근길에 교통이 복잡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들 이점 참고 하시길 바라며 오늘 준비한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를 들어보도록 합시다.
1. Part1
2. Part2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3. Part3
4. Part4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이렇게 오늘은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과연 여러분들이 아시는곡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오늘 같이 눈이 많이 내리는날 들으면 감정 이입도 

잘되고 더욱 음악에 흠뻑 취하게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를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2월3일 수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선곡이 너무 좋아서 오늘도 제설 하면서 듣고 있네요
오늘 밤에 눈 온다고 해서 밤새면서 들을려고 합니다.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를 들으니 감성충만 해지네요
대설주의보가 내려질때 마다 이렇게 찾아와서 듣고 있습니다.

012345678


이번 겨울은 유독 힘든 시기인데 노래 들으니 예전 겨울생각이 나네요
눈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는 살아 숨 쉬는 모든것에 신선한 활력소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