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아기상어 노래 와 동영상 연속재생

by 조아게임 2021. 2. 12.
반응형

설날인 2월12일도 이렇게 어둡고 캄캄한 밤이 되었네요
내일이 토요일 이라는 점이 벌써부터 기분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쉴날이 아직 남아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월요일이 늦게 오기만을 기대 하는데요
아무래도 연휴를 보내고 다시 일을 하게 되면 몸이 더 힘들기 때문 입니다.
그래도 일상이기 때문에 다들 적응하실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오늘은 설날을 맞이하여 어떠한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아기상어 노래 와 동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성인이 되어서 봐도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인데요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봅시다.
1. Part1 아기상어 노래
2. Part2
3. Part3 아기상어 동영상
4. Part4

이렇게 오늘은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지 궁금하네요

율동도 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따라 하는 아이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이번 연휴에 한번 아기상어 노래 와 동영상을 한번 틀어 보셨으면 하네요

아이들이 정말 집중하여 잘 보기 때문에 매우 좋은것 같습니다.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할 정도 라고 생각 되어 지는데요
즐겨찾기 하신후 그때 그때 아기상어 노래를 틀어 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2021년 2월12일 설날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울다가도 눈물을 뚝 끄치네요
성인이 되었는데도 따라 부르고 있습니다.

아기상어 뚜루뚜루루 가 제일 머리속에 멤도네요
해야 할 일이 있을때 딱 틀어 놓으면 딱인것 같습니다.

012345678

이번 설날 명절 에도 차에서 틀어 놓으니 아이가 정말 좋아하네요
중독성이 강한 아기상어 노래 와 동영상이라 오래 사랑 받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