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장윤정 바람길 노래 연속듣기

by 조아게임 2021. 2. 15.
반응형

월요병에 힘들었던 2월15일 월요일도 별일 없이 보내셨는지요
내일이 화요일 밖에 되지 않은점이 다소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일상인만큼 이번주 한주도 즐겁게 보내봐야 겠네요
요즘 봄날씨 인줄 알았지만 다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몸을 움추리게 되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활발하게 움직이고 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들 건강을 위해서 운동도 자주 했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장윤정 바람길 이라는
노래를 포함하여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곡의 경우 얼마전 미스트롯2 프로그램에서 김태연씨가 불러 화제를 모으게 된곡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장윤정 바람길 원곡을 포함하여 김태연씨
버젼까지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장윤정 바람길
2. 김태연 버젼
3. 장윤정 노래 연속듣기
4. Part2

장윤정 바람길 가사

간단 프로필
이름: 장윤정
출생: 1980년 2월16일 충청북도 충주
신체: 168cm , 48kg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가족: 배우자 도경완
학력: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
데뷔: 1999년 강변가요제 대상
수상: 2020년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쇼&버라이어티부문

이렇게 오늘은 장윤정 바람길 을 포함하여 미스트롯2 에서
레전드 미션곡으로 김태연씨가 부른 버전까지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트로트 장르인만큼
가시기전에 한번쯤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2021년 2월5일 월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장윤정 바람길 이곡이 역주행 하는 바로 그곡인가요
미스트롯2 김태연씨가 부르는거 보고 원곡도 들으러 왔네요

담담해서 그런지 장윤정 바람길 원곡이 더 좋게 들리는것 같습니다.
원곡 또한 좋으며 어린 친구가 어떻게 이런곡을 소화했는지 대단하네요

0123456789

숨겨진 명곡이 드디더 빛을 보면서 애절한 가사와 분위가 최고인것 같네요
선곡을 어려운곡을 선택해서 걱정 되었는데 1등을 차지하며 괜한 걱정을 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