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멜론차트 100 듣기 매일 업데이트

by 조아게임 2021. 3. 3.
반응형

3월3일 수요일에도 어김없이 인사를 드리네요
오늘이 삼삼데이라고 해서 삼겹살을 먹는 날인데요
이로 인해 대형마트에서는 할인을 하며 행사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삼겹살을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왠지 행사를 할때는 먹어야 할것 같은 기분 입니다.
혹시나 아직 퇴근을 못하셨가나 저녁식사를 하지 못하신분이
있다면 더 늦기 전에 일 마무리 하시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수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멜론차트 100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과연 어떠한곡들이 정해졌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매일 12시에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멜론차트 100 매일 업데이트
2. Part2

최신가요 들도 반영이 되기 때문에 자주 찾게 되는데요
매일 낮 12시마다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매우 편리한것 같습니다.

과연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곡이 멜론차트 100 에 선정되었을지 궁금한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멜론차트 100 을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음악 만큼이나 마음의 위로도 되고 힘도 되어주기 때문에 
출근길이나 퇴근길 에 들어도 좋을것 같네요

[삼겹살 데이인 삼삼데이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요즘은 멜론차트 100 에 빠져서 매일 듣고 있네요
저 내일 시험 있는데 이거 들으면서 공부할게용 ㅎㅎ


정말 밤하늘의 별을 은 레전드가 아닐수가 없습니다.
왜 아무 생각없이 듣는데 눈물이 나올까 감동이 밀려 오네요

0123456789


멜론차트 100 을 들으면서 정말 위로 받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가사 잘 들어보니 익숙한데 근데 알콩달콩 하는 영상은 거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