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촌스러운 사랑노래 가사와 연속듣기

by 조아게임 2021. 3. 8.
반응형

월요병에 힘들었던 3월8일도 별일 없이 보내셨는지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나서 다시 일을 하려고 하니 몸도 마음도 쉬고 싶다는 생각뿐인데요
내일 또 출근을 하게 되면 몸이 적응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주는 아무래도 쉬는날이 없기 때문에 한주가 느리게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다들 다가올 주말 까지 이번주 한주도 화이팅 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촌스러운 사랑노래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요즘 떠오르고 있는 트로트 가수중 한분으로써
이번에 박진영씨와 호흡을 맞추면서 촌스러운 사랑노래 이라는곡을 발매 하였는데요
벌써부터 인기가 많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촌스러운 사랑노래 뮤비
2. 라이브
3. 1시간 연속재생
4. 요요미 노래모음

 

촌스러운 사랑노래 가사


간단 프로필
이름: 요요미(박연아)
출생: 1994년 10월8일,충청북도 청주
신체: 160cm , 41kg
학력: 청주여자고등학교
데뷔: 2018년 싱글앨범 [첫번째 이야기]
수상: 2019년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경력: 2019년 10월 순천시 명예홍보대사

이번에 촌스러운 사랑노래 를 포함하여 요요미 노래모음까지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듣고 있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게속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인만큼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2021년 3월8일 월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노력하면 성공한다는 말의 주인공인 분 입니다.
드뎌 요요미의 색깔을 찾은듯 자꾸만 듣게 되네요

요즘 잘되고 있는것 같아 좋으며 게속 흥하셨으면 합니다.
너무 감정이 촉촉해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네요 ㅠㅠ

012345678

촌스러운 사랑노래 를 들으니 저 역시도 사랑을 하고 싶어지네요
귀엽고 노래를 들을땐 답답한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