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봄노래 연속듣기 200곡

by 조아게임 2021. 3. 11.
반응형

3월11일 목요일도 여러분들 고생 많았따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내일이 금요일 이라는점이 오늘이 금요일 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일주일을 힘들게 달려온만큼 쉬고 싶다는 마음이 커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찌 생각해보면 내일만 고생하면 주말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그 힘으로 버틸수 있는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봄노래 연속듣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과연 어떠한곡들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요즘 같은 계절에 들으면 더욱 좋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본만큼 가시기전에 한번쯤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Part1
2. Part2 봄노래 
3. Part3
4. Part4 봄노래 연속듣기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해보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아시는곡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출근길 또는 퇴근길 또는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감상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다가올 주말에 나들이를 하면서 들어도 좋을 봄노래 인데요
봄이 다가오고 있는만큼 분위기도 한번 내보셨으면 하네요

[피로가 뭉쳐 있는 목요일에도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옛날에 이 노래를 들으며 보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매번 봄이 되면 찾아 듣게 되는 봄노래 강력 추천 합니다.

정말 봄노래 를 찾아 듣는걸 보니 따쓰한 봄이 온것 같습니다.
따스하고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인데 옆구리는 왜 이렇게 시린지.

01234567891011

다가올 계절도 봄노래 를 들으면서 포근하고 따뜻하게 보내고 싶어 집니다.
와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좋은곡들만 잘 모으신거 같아요 다 마음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