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미스트롯 2 갈라쇼 노래모음 연속재생

by 조아게임 2021. 3. 15.
반응형

3월15일 월요일도 월요병에 힘들진 않으셨나요?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하는 밤이 되서야 인사를 드리네요
지금 쯤이면 다들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신후 휴식을 취하고 있을걸로 예상되는데요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다는 말씀 먼저 전하고 싶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미스트롯 2 갈라쇼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쉽게 미스트롯2 가 종영을 하면서 많은분들이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이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보고자 미스트롯 2 갈라쇼 가 편성 되었습니다.
시청률의 경우 15.5% 로 미스트롯2 만큼의 시청률은 나오지 않아 아쉬운점이 많았는데요
그럼 그때 그 감정을 지금 다시 한번 들어보도록 합시다.
1. 미스트롯 2 갈라쇼
2. Part2

미스트롯 2 갈라쇼 의 경우 국민의 손에서 탄생한 글로벌 트롯 여제와

13명의 미스 레인보우 탑 7이 함께하는 스페셜 갈라쇼 인데요

3월11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 되었으며 1회로 종영을 하였으며
봉숭아 학당과 사랑의 콜센타로 다시 찾아 온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만 아니었어도 콘서트가 진행되었을텐데
하는 아쉬음이 많이 남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미스트롯 2 갈라쇼 를 통해 달래 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미스트롯 2 갈라쇼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가시기전에 한번쯤 위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2021년 3월15일 월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14명 모두 보배중에 보배이며 꽃길만 걸으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미스트롯 2 갈라쇼 를 들으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참가자 외 심사위원도 고생 많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목소리에 호소력이 있어 그런가 왜이리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0123456789

다들 건강 관리도 잘하시길 바라며 더 많은 노래 들러 주셨으면 합니다.
진정성 담은 가사 심글을 울리는 목소리 미스트롯 2 갈라쇼 대박 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