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펜트하우스2 시청률과 ost 업데이트

by 조아게임 2021. 3. 19.
반응형

3얼19일 즐거운 금요일의 밤이 점점 깊어지고 있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식사는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내일이 토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이번 주말은 무엇을 하고 보낼지 부터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일주일을 느리게 지나 가지만 주말을 왜이리도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는데요
이번 주말은 느리게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오늘은 펜트하우스2 시청률과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드라마의 경우 시즌2 까지 제작 될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현재 시청률의 경우 24.8% 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 10시에도 9회가 방영될 예정 인데요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 될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다음으로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펜트하우스2 ost 를

준비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펜트하우스2 ost

Part2

 

 

 

현재 펜트하우스2 ost 의 경우 Part1 임창정 되풀이를 시작으로
Part2 임창정 이게 바로 나야 곡 까지 발매된 상태 인데요

추후 Part 가 추가 발매 될때 마다 펜트하우스2 ost 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합니다.
펜트하우스2 스토리의 경우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입니다.

현재 펜트하우스2 시청률의 경우 24.8% 를 기록하고 있지만
스토리 전개에 따라 더욱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즌1에 인기를 그대로 이어 펜트하우스2 역시도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펜트하우스2 시청률과 ost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월19일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Part1 Part2 모두 임창정 씨라니 대박 이네요
시즌3 까지 제작 된다고 하니 인기가 장난 아니네요

오늘은 금요일 10시 본방사수 잊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펜트하우스2 시청률 보러 왔따가 OST 까지 듣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몰입도를 올려주는 펜트하우스2 ost 최고 입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이 기대가 되는건 펜트하우스2 때문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