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와 연속듣기

by 조아게임 2021. 3. 26.
반응형

즐거운 금요일인 3월26일도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이 시간이면 다들 퇴근후 저녁 메뉴를 고민하고 있을거라 생각되어 지는데요
아무래도 내일이 토요일 이고 주말이기 때문에 벌써 부터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주말 계획 잘 세우셔서 즐거운 주말 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임영웅 신곡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미스터트롯 우승자로써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인데요
이번에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라는곡을 발매하여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곡만 들으면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까지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2. 1시간 연속재생
3. 임영웅 노래모음
4. 선택가능한 노래모음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간단 프로필
이름: 임영웅
출생: 1991년 6월16일 , 경기도 포천시
신체: 182cm, 75kg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물고기뮤직
학력: 경복대학교 졸업
데뷔: 2016년 싱글앨범 미워요/소나기

이번에 준비한 임영웅 신곡 인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곡의 경우
설운도씨가 직접 작사 작곡한곡으로써 임영웅 신곡을 주기 위해
이분만을 생각하면서 만든곡 이라고 하는데요

듣고 있으면 이분만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임영웅 신곡을 포함한 노래모음 까지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3월26일 금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가사가 너무 가슴에 너무 와닿으며 감동이 밀려 오네요
임영웅 신곡 이 발매 하였다고 해서 바로 들으러 왔어요

정말 행복을 주는 사람 분으로써 마음이 심쿵 심쿵 합니다.
어떤 노래도 잘 소화 하는 내가수 앞으로도 좋은곡 많이 불러주세요

012345678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라는곡 듣고 팬이 되었네요 최고 입니다.
듣고 또 들어도 임영웅 신곡 은 중독성이 있네요 오래오래 사랑 받았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