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나훈아 공 가사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1. 4. 5.
반응형

4월5일 월요일의 밤이 되서야 이렇게 인사를 드리네요
낮에는 따스한 봄날씨였지만 아침과 밤에는 쌀쌀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감기 걸리지 않게 외투를 챙기고 다니셨으면 하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이 되고 있는만큼 이럴때 일수록

건강을 더욱 더 챙기셔야 할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나훈아 공 가사와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트로트계에서 가왕이라고 알려질 정도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계신 트로트 가수분인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만 아니었어도 콘서트가 많이 진행되었겠지만
이 전염병으로 인해 콘서트가 많이 취소가 되었는데요
이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나훈아 노래모음 으로 달래보셨으면 합니다.
1. 나훈아 공
2. 1시간 연속재생
3. 나훈아 노래모음
4. 선택가능한 모음

 

나훈아 공 가사

간단 프로필
이름: 최홍기
출생: 1947년 2월11일 , 부산
소속사: 나예소리
학력: 사러벌 고등학교
데뷔: 1966년 노래 천리길
수상: 2020.10.2020 트롯 어워즈 트롯100년 가왕상

이분의 경우 워낙 히트곡이 많아 나훈아 공 을 시작으로 파트를

2개로 나누어 나훈아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트로트 장르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분들이 찾아 듣고 있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감상해보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나훈아 공 가사와 노래모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식목일인 4월5일 월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참 감동적인 노래로써 항상 행복하고 늘 건강했으면 합니다.
많은 히트곡중에 저는 개인적으로 나훈아 공 이 가장 좋아요

가요계에서 앞으로 나오지 않은 청상계 가황 다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가사 처럼 정말 살다보니 조금은 알것 같아요 너무 좋은 가사 입니다.

012345678


콘서트는 가지 못하지만 나훈아 노래모음 을 들을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나훈아 공 을 들으면 단순히 좋다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인생상담을 받는 기분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