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봄 노래 모음 10곡 봄에 듣기 좋은 노래

by 조아게임 2021. 4. 9.
반응형

불타는 금요일이 기대가 되는 4월9일 하루도 벌써
점점 깜깜한 밤이 되어 가고 있네요
낮에는 화창한 봄날씨 이었찌만 지금은 또 쌀쌀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밤이 되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다들 주말 계획은 세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꽃구경이나 꽃놀이 라도 다녀와야 할것 같은 기분인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 지니
뭔가 답답한 마음도 있는것 같습니다.

다들 외출 하실때 마스크 착용 잊지 마시고 이번 주말 계획
잘 세우셔서 즐거운 주말 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불금에 준비한것은 봄 노래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같은 계절에 딱 잘 어울릴것 같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봄에 듣기 좋은 노래 를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Part1 봄 노래 모음 10곡
2. Part2
3. Part3
4. Part4 봄 노래

이렇게 불타는 금요일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아시는곡들이 몇곡이나 있을지 취향을 저격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여러분들이 따쓰한 봄 인만큼 계절이 지나가기 전에 

한번쯤 위에서 감상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을 이용하여 봄 노래 를 감상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2021년 4월9일 금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봄에 듣기 좋은 노래 를 들으니 음악에 흠뻑 취하게 되네요
이 노래 트니까 우리집 화분에서 벚꽃이 필듯한 느낌이 드네요

봄 노래 를 들으면서 주말도 즐거운 주말을 보낼수 있을것 같아요
코로나 때매 집밖을 못나가지만 이 노래 듣고 벚꽃 놀이를 즐겨봅니다.

012345678910

산뜻하고 아름 다운 봄 노래 로 리듬을 타며 듣기 좋은 노래 들 입니다.
진짜 계절 타면서 노래 듣는편이 아닌데 봄인가봐는 꼭 들어줘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