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와 노래듣기

by 조아게임 2021. 3. 29.
반응형

3월29일 월요일에도 어김없이 인사를 드리네요
다들 지금쯤이면 퇴근을 한후 쉬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혹여 아직 퇴근을 하지 못하신분이 있다면 더 늦기전에
일 마무리 하시고 퇴근들 하셨으면 합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도 다시 늘어나고 있는만큼
건강을 잘 챙기시는게 중요할것 같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라는 신곡을 발매하여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씨에게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라는곡을 주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분인데요
직접 작사 작곡을 할정도로 음악성을 가지고 있는 가수분 입니다.
이곡 한곡만 들으면 아쉬울것 같아 설운도 노래모음 까지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감상해봅시다.
1.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2. 1시간 연속재생
3. 설운도 노래모음
4. 선택가능한 노래모음 듣기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

심플한 프로필
이름: 설운도 (이영춘)
출생: 1958년 6월 23일 , 부산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월드사운드 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이수진 아들 루민
데뷔: 1982년 KBS 신인탄생
경력: 2020.10 ~ 순천시 홍보대사

이분의 경우 워낙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로써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씨가 보라빛엽서 를 불러 
역주행 신화를 쓰기도 한분인데요

이로 인해 감사하다는 뜻으로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라는곡을

준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두분 모두 승승장구해 나가고 있는만큼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를 포함하여

노래모음 까지 위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2021년 3월29일 월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사랑이란 말이 주는 행복을 느낍니다.
목소리에서 솜사탕,아이스크림이 나오네요 달달합니다.

리듬이 경쾌하고 긍정적인 가사가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매력에 빠져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를 게속 듣고 있습니다.

012345678

요즘 이노래에 푹 빠쪄 출근할때도 퇴근할때도 푹 빠져 버렸네요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곡이 좋아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힐링이 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