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싸이월드 노래모음 BGM 100곡

by 조아게임 2021. 3. 18.
반응형

목요일인 3월18일 도 밤이 되서야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되는데요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는지 궁금하네요
일주일중 목요일이 가장 힘든날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찌보면 내일만 고생하면 주말이 다가오기 때문에 그 힘으로 힘을 내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싸이월드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얼마전 싸이월드 가 복구 된다는 말을 듣고 다들

옛 감성을 다시 회상하는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때 그시절 싸이월드 BGM 도 인기가 많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싸이월드 BGM 을 포함한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봅시다.
1. Part1
2  Part2 싸이월드 BGM
3. Part3
4. Part4 싸이월드 노래모음

보다 많이 준비를 해보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이 기억하시고 있는곡들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싸이월드 노래모음 을 듣고 있으면 옛추억도 떠오르고 시간
여행을 다녀오는듯한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싸이월드 bgm 을 포함한 

노래모음까지 위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3월18일 목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그때의 네가 그리운게 아니라 그때의 내가 그립다.
단 한번이라도 좋으니 저 시절로 돌아가보고 싶네요


요즘 바쁘게 살아가니 그때 그 감성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왜 어르신들이 라떼를 찾는지 알것 같다. 당시만 느낄수 있었던 감성

01234567891011121314


일촌들은 다 잘살고 있을까 일촌평에 글 보면 설레곤 했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아는곡들은 진짜 가사 죄다 외워서 따라 부르고 있는 내가 나이 먹은게 느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