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조성모 노래모음 듣기 100곡

by 조아게임 2021. 3. 4.
반응형

목요일인 3월4일도 여러분들 하루를 마무리 하는 깜깜한 밤이 되었네요
아직도 일을 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더 늦기전에
일 마무리 하시고 퇴근들 하셨으면 합니다.
내일도 일을 해야 하는만큼 내일 이어서 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조성모 씨의
노래모음 듣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나오는 최신곡들도 좋지만 가끔은 옛 감성을 느낄수 있는곡들이
듣고 싶어질때가 많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Part1 조성모 노래모음 듣기
2. Part2
3. Part3 조성모 노래모음 듣기
4. Part4 선택 가능한 모음 듣기

 

간단 프로필
이름: 조성모
출생: 1977년 3월11일
신체: 179cm,62kg
소속사: 아프로뮤직
데뷔: 1998년 1집 앨범 [To Heven]

조성모 씨의 경우 히트곡이 많아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말로 설명 보다는 시간 있으실떄 위에서 한번쯤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듣고 있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를뿐만 아니라
옛 추억 생각에 그리움도 생기고 추억 여행을 다녀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조성모 노래모음 듣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가시기전에 댓글 한줄 정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년 3월4일 목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가시나무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려 좋아요
돌아가지 못하는 그 시절에 대한 아련함이 밀려오네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가수인데 요즘 활동이 없어서 아쉽네요
오랜만에 조성모 씨의 노래모음 듣기 를 들으니 너무 좋아요

01234567

오랜만에 듣는 노래가 많은데 벌써 부터 자주 듣고 싶어 집니다.
너무 사랑 노래이기는 하지만 가사가 있고 멜로디가 있는 90년대 노래가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