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미스트롯2 별사랑 빈잔,동반자 노래모음 듣기

by 조아게임 2021. 2. 26.
반응형

2월26일 금요일의 하루도 깜깜한 밤이 되서야 포스팅을 쓰게 되네요
내일이 토요일이고 본격적으로 주말과 함께 월요일 삼일절까지
연휴를 보낼수 있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이번 연휴동안 계획은 세우셨는지 궁금하네요
힘들었던 한주가 이렇게 주말을 맞이하게 되니
무엇을 하고 휴식을 취할지 생각부터 하게 되네요
다들 계획 잘 세우셔서 즐거운 연휴가 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즐거운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미스트롯2 별사랑 씨의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빈잔,동반자 라는곡을 불러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TOP7에 들며 결승 최종 무대까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오늘은 미스트롯2 별사랑 씨의 빈잔,동반자를
포함하여 노래모음까지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미스트롯2 별사랑 빈잔
2. 동반자
3. 미스트롯2 별사랑 노래모음
4. 미스트롯2 노래모음

 

간단 프로필
이름: 별사랑(윤정인)
신체: 169cm, 48kg
소속사: KMB 컴퍼니
데뷔: 2017년 싱글 앨범 [눈물꽃]
수상: 2019년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신인상

이렇게 오늘은 미스트롯2 별사랑 씨의 

노래와 함께 노래모음을 함께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이분의 경우 우승후보로도 거론이 되고 있는만큼
과연 최종 무대에서 미스트롯2 별사랑 씨가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오랜 여정을 달려온 미스트롯2 프로그램인만큼 과연
어떤분들이 진선미 를 차지 할지 빨리 결과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이번 시청률의 경우 32%를 기록하며 엄청난 분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구나를 다시한번 느낄수 있었는데요

모든 참가자분들에게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2021년 2월6일 금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몰입감이 있어 하루에 몇번씩 듣게 되네요
목소리가 시원시원 하게 잘 부르네요 최고 입니다.

빈잔 듣다가 심장이 터질뻔 했네요 넘 사랑해요 꼭 진 됬으면 해요
과연 결승전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되네요

01234567

미스트롯2 별사랑 씨 오랜 무명 생활을 깨고 승승장구 했으면 합니다.
들어도 들어도 안 질리네요 꼭 콘서트를 한번 가보고 싶은 가수중 한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