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김용필 당신 가사 원곡 그리고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3. 1. 20.
반응형

명절 연휴가 기대가 되는 1월20일 금요일의 하루에도 인사를 드리네요
어느덧 퇴근시간이 지나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다들 맛있는 저녁식사는 챙겨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2만명을 기록하고 있기 떄문에
식사는 거르지 마시고 잘 챙겨 드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김용필 당신 가사 원곡 그리고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곡의 원곡은 김정수 씨의 곡 인데요
원곡을 포함하여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김용필 당신

2. 김정수 원곡

3.  낭만에 대하여

4. 미스터트롯2 노래모음

 

 

당신 가사

간단한 프로필
이름: 김용필
출생: 1975.3.3
신체: 187cm
학력: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 학사
수상: 2006년 MBC 연기대상 특별상 TV부문 리포터상

이분의 경우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여
본선까지 진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참가자중 한분인데요

이분의 한계가 어디일지 기대가 되는분중 한분 입니다.
TOP10까지 갈수 있을거라고 진성씨에게 극찬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트로트 장르인만큼 승승장구해 나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가시기전에 김용필 당신 곡을
시작으로 원곡 그리고 미스터트롯 2 노래모음 까지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1월20일 무척 추워진 금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중후한 멋도 있지만 노래도 최고시네요
반듯한 아나운서 출신답게 노래도 깔끔 감동 입니다.

예전에 많이 듣고 좋아 했는데 이렇게 다시 듣게 되네요
어제 본방보다 눈물 날 정도로 감동적이었어요 항상 응원 합니다.

젊으셨을때 목소리 진짜 좋으셨는데 나이가 많으신데도 목소리 여전히 좋으시네요
어릴때 이 노래가 크게 안와닿았는데 새삼 나이 들어 들어보니 우리들 이야기 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