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태풍의 신부 ost 와 등장인물 그리고 인물관계도

by 조아게임 2023. 1. 6.
반응형

즐거운 금요일인 1월6일도 벌써 깜깜한 밤이 되고 있네요
내일이 토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면 주말계획을 벌써부터 세우게 되는데요
밤에 비가 내리고 있는만큼 외출하시는분들 이라면 우산들 챙기셨으면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5만명을 넘어가고 있는만큼
이 바이러스를 비로 씻겨 내려 갔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태풍의 신부 ost 
등장인물 그리고 인물관계도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드라마의 경우 2022년 10월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월~금 오후 7시50분에 방영중인 KBS2 일일 드라마 인데요
여러분들이 먼저 궁금해하실 태풍의 신부 ost 부터 감상해봅시다.
1. 태풍의 신부 ost (업데이트 진행중)

 

PART1 김현정 - 내가 선택한 길
PART2 허공 - 만날 사람은 다시 만나
PART3 송푸름 - 우리 사랑을 시작해도 될까요
PART4 지세희 - 나의 사랑
PART5 란 - 잊는다고 잊혀지는 너라면
PART6 모닝커피 - 사랑을 했을까
PART7 더 데이지 - 그대 곁이면
PART8 강예슬 -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PART9 송민경 - 듣고 있나요
PART10 황가람 - 하나의 사랑
PART11 한경일 - 사랑해도 안된다는 걸
PART12 클랑 - LEt it go
PART13 태하 - 나 알아
PART14 윤태화 - 그렇게 너를 보냈어
PART15 서제이 - 꿈에
PART16 한살차이 - I CAN FEEL I YOU
PART17 비비안 - 잊혀지는게 싫어
PART18 이세준 - 그댈 사랑할게요
PART19 루미 - 다시 그대를 안을수 있다면

현재 PART1 을 시작으로 PART19 까지 발매된 상태인데요
추후 PART 가 추가 될때 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즐겨 찾기 하시고 자주 방문 해주셨으면 합니다.


다음으로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과 인물관계도 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이만한게 없으니
여러분들도 한번쯤 위에서 한번 참고 해보셨으면 합니다.

기본 스토리의 경우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 로써 현재 59회까지 방영 되었는데요

총 100부작으로 시청률의 경우 15.1% 를 기록하고 있으며
스토리 전개에 따라 더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금요일에 준비한 태풍의 신부 ost 와 

등장인물 그리고 인물관계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매주 월~금 오후 7시50분 본방사수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1월6일 불타는 금요일에도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바람이는 늘 지켜주는 듬직한 태풍이가 있어 좋겠네요
결혼까지 할거 뭐 있냐 태풍이는 바람이 이용하는 도구인가요

매주 월요일이 기대가 되는건 본방 사수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법정 구속이 나기고 구속수사나 구속 재판이 상황에 맞을거 같아요

아직 회차가 많이 남았기 때문에 어떻게 스토리가 흘러 갈지 기대가 되네요
금새 친해지는게 오글 거리네요 부모자식간이라도 거리감이 있기 마련인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