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진해성 모정의 세월 가사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3. 1. 4.
반응형

1월4일 수요일의 하루도 마무리 되가고 있네요
내일이 목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면 일주일이 길게 느껴지는데요
빨리 주말이 되어서 쉬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7만명을 넘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럴때 일수록 건강을 한번 더 챙기셔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항상 건강만큼 중요한게 없으니 건강을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수요일에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진해성 모정의 세월 가사 와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내일은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여 불러 화제를 모았는데요
원곡은 한세일 씨의 곡으로써 원곡을 포함하여 노래모음 까지 감상해봅시다.
1. 진해성 모정의 세월

2. 한세일 원곡

3. 진해성 노래모음

4. 미스터트롯2 노래모음

 

모정의 세월 가사

심플한 프로필
출생: 1990년 6월4일 부산광역시
신체: 187cm. 86kg
소속사: KDH 엔터테인먼트
학력: 동주대학 실용음악과
데뷔: 2012년 1집 앨범 [내 사랑 받아줘]
수상: 2016년 제23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부문 남자 신인상

이분의 경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중 한분인데요

우승후보로도 거론이 되고 있는 한분으로써 과연 내일은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가수중 한분 입니다.

이번에 한세일 씨의 모정의 세월 이라는곡을 불렀는데요
본선에는 진출 하였지만 올하트가 아니었기 때문에 더욱 더 노력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2023년 1월4일 수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애절함에 밤을 못 이루며 응원해봅니다.
듣고 있다보면 진한 울림이 있어 듣기 좋네요

진해성 모정의 세월 정말 잘 부르시네요 최고 화이띵
정통 트롯 최고예요 어디까지 올라가실지 기대가 됩니다.

비쥬얼도 최고 실력도 최고 트롯대들보 트롯은 멋이 아닌 맛이란걸 제대로 보여주네요
중저음의 멋진 보이스 감동이었습니다. 꼭 이번기회를 잡아 국민가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