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진욱 회초리 원곡 가사 그리고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3. 1. 10.
반응형

1월9일 월요일에도 하루가 저물어 가고 있는데요
다들 오늘 하루도 무사히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몸을 움추리게 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1만9천명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지 않게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할것 같습니다.

언제쯤 마스크를 벗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을지 그날이 빨리 왔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진욱 회초리 원곡 과 가사 그리고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곡의 경우 장민호 씨가 부른곡이 원곡이며 미스터트롯2 예선 베스트 PART3 에서
불러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한곡만 듣기에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진욱 회초리

2. 장민호 원곡

3. 진욱 노래모음

4. 미스터 트롯2 노래모음

 

회초리 가사

심플한 프로필
진욱
출생: 1993년 7월21일
신체: 178cm . 67kg . O형
데뷔일: 2002년 1집 앨범 꿈속에 연인

이분의 경우 2002년에 가요계의 데뷔를 하여 무명생활하며 실력을 갈고 닦아
내일은 미스터 트롯2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였는데요

장민호씨의 회초리 를 불러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한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가수분중 한분 입니다.

이번 기회를 잡아 많은분들로 부터 사랑 받는 가수가 되었으면 하는데요
과연 어떠한분이 우승할지 끝까지 본방사수 잊지 맙시다.

[1월9일 주말 후유증으로 힘든 월요일의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서]
오늘도 변함없이 응원 합니다 꾸욱 파이팅 ㅎㅎ
다른 트로가수들과 다른 느낌이네요 대성하세요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모습으로 귀결 되길 희망합니다.
얼굴도 핸섬하고 노래 기막히게 잘하네요 애잔함이 묻어있는 음색

음색이 예쁘고 감성기교 너무 좋았어요 파워만 키우면 좋을것 같습니다.
목소리 정통 트롯에 잘 맞으시네요 매력있어요 이름 기억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