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100곡 듣기

by 조아게임 2023. 1. 16.
반응형

월요병으로 힘들었던 1월16일 월요일의 하루도 밤이 되서야 인사를 드리네요
밤이 되니 날씨가 더욱 춥게 느껴지느데요
이럴때 일수록 감기 걸리지 않게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할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는 만명대로 줄어 들었으나 언제
또 크게 확산이 될지 모르기 때문에 예방수칙은 잊지 마시고 잘 챙기시는게 좋은데요

건강만큼 중요한게 없으니 항상 건강을 한번 더 챙기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보다 많이 준비를 해보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으며 무려 100곡이
넘게 준비를 해본만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PART1 

2. PART2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3. PART3

4. PART4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100곡

 

 

요즘 나오는 최신곡들도 좋지만 가끔은 이러한 음악을 듣고 싶어질때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요즘 같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이러한 음악을 찾아 듣게 되는만큼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을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한번 듣고 있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듣게 되는데요
가시기전에 한번 감상해보시고 소감을 댓글로 남겨 보셨으면 하네요

[1월16일 여전히 추운 월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좋은노래 분위기 있는 노래 조용하게 듣기 좋네요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들 자주 찾아 들을거 같아요

이때의 감성이 있네요 ㅠㅠ 나의 학창시절이 그리워 집니다.
공부에 지친 저를 위로해주며 여유를 갖게 해주는 음악이네요

힘든 삶속에 추억들을 되돌아 보고 마음이 편해지는 노래인것 같습니다.
드라이 브하며 감상하니까 정말 좋네요 옛 생각이 많이 나네요 좋은노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