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김용필 낭만에 대하여 최백호 가사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3. 1. 10.
반응형

화요일인 1월10일의 하루도 별일 없이 보내셨는지요?
내일이 수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면 일주일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게 되네요
그래도 일상이기 때문에 오늘 하루도 힘을 내게 되는거 같습니다.
빨리 주말이 되어서 쉬고 싶은 마음이 큰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6만명을 넘어가고 있는만큼 항상 건강을 한번 더 생각하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김용필 낭만에 대하여 

최백호 원곡  가사와 노래모음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서 이곡을 부르면서 본선에 진출하였는데요
진성씨가 TOP10에 들수 있을 정도의 실력자라고 극찬을 하기도 한 분입니다.
그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김용필 낭만에 대하여

2. 원곡

3. 최백호 노래모음

4. 미스터트롯2 노래모음

 

 

낭만에 대하여 가사

심플한 프로필
이름: 김용필
출생: 1975.3.3
신체: 187cm
학력: 국민대학교 자동차 공학 학사
수상: 2006년 MBC 연기대상 특별상 TV부문 리포터상

이름: 최백호
출생: 1950.4.23
신체: 170cm
데뷔일: 1976년 노래 내마음 갈곳을 잃어

이분의 경우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로써 23년차 의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분인데요
시즌1때 참가를 하지 못해 아쉬워서 이번 시즌2에 참여를 하였다고 합니다.

과연 이분의 한계가 어디까지 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트로트 장르인만큼 이 인기를 게속 이어 나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화요일에 준비한 김용필 낭만에 대하여 

최백호 원곡 과 가사 그리고 노래모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무척 추워진 1월10일 화요일 팬들의 의견을 모아모아]
낭만트롯 가객 항상 응원 해봅니다.
음색 진짜 독보적이네요 너무 멋진 신사 가수!!


초초초 대박 진짜가 나타났다 이게 진짜 트롯이죠~~
곱씹어 들어봐도 위스키 한잔 마신것처럼 빠져 드네요

이런 독보적인 실력을 갖고 있네요 캬 최고 인것 같습니다.
정말 매력있게 노래를 잘 부르셨어요 아무 기대도 생각도 안하다가 첫소절에 녹아버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