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박세욱 눈물비 가사.원곡.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3. 1. 5.
반응형

목요일인 1월5일도 어김없이 인사를 드리게 되네요
내일이 금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니 벌써 부터 주말계획을 세우는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6만4천명을 넘어가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런점도 있는것 같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밥 잘 챙겨 먹고 건강을 한번 더 챙기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지칠때로 지친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박세욱 눈물비 가사와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여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한 가수중 한분인데요
그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박세욱 눈물비

2. 정의승 원곡

3. 박세욱 노래모음

4. 미스터트롯2 노래모음

 

 

눈물비 가사

심플한 프로필
이름: 박세욱
출생: 1987년 6월8일 경기도
신체: 178cm . 70kg
소속그룹: 트리니티
소속사; 아츠
학력: 단국대학교 연기
수상: 2020년 MBN 보이스 트롯 우승

이분의 경우 2020년 MBN 보이스 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분들에게 알려 졌는데요
이번에도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서 본선을 진출한만큼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지 지켜볼만한 가수중 한분 입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박세욱 눈물비 를
시작으로 노래모음 까지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1월5일 피로가 가득한 목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역시 올하트 를 받을만한 실력자 다운 무대 였습니다.
감성.가창력.외모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서 최고 입니다.

애틋한 연인의 이별이 드라마를 보는것 처럼 절절 하네요
감미로운 목소리 너무 좋아요 스타님의 도전을 응원 합니다.

소름 돋을 정도로 잘하시네요 이번에도 우승하여 꼭 성공했으면 하네요
얼굴 되고 노래 되고 스타성이 충분하다 이번 기회를 잡아 흥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