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황영웅 빈지게 남진 가사 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3. 1. 12.
반응형

목요일인 1월12일도 벌써 하루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다들 목요일의 하루도 별일 없이 보내셨는지요?
내일이 금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면 오늘이 금요일 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4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신경쓸게 많아서 그런점이 큰데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을 한번 더 챙기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황영웅 빈지게 남진 가사 와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불타는 트롯맨에 참여를 하여 팀 데스매치 PART2 1:1 라이벌전에서 부른곡 인데요
원곡을 포함하여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황영웅 빈지게

2. 원곡 남진

3. 남진 노래모음

4. 불타는 트롯맨 노래모음

 

 

빈지게 가사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분으로써 앞으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분중 한분 인데요
현재 불타는 트롯맨의 경우 4회까지 방영이 되었으며 
시청률의 경우 12.2% 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에 MBN 에서 방영중이며
불타는 트롯맨 지금까지의 오디션은 잊어라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당신의 가슴에 불을 지를 전혀 새로운 결의 트롯스타 탄생을 기대하시라 인데요
과연 어떠한 분이 우승을 차지 할지 끝까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목요일에 준비한 황영웅 빈지게 남진 가사 와 노래모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월12일 피로가 가득한 목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노래는 깊이가 있어 가슴에 와 닿네요 응원 합니다.
감동 감동 너무너무 감동 잘하시네요 결승때 꼭 1등하세요

황금 보이스 실력 비주얼 정말 탑이십니다. 꼭 우승 하셨으면 합니다.
자꾸 듣고 싶어지고 마음을 안정 시키며 기분이 정화되면서 편안하네요

어쩜 좋아요 듣도 보도 못한 이 매력 넘치는 보이스에 설레임이 넘치고 감동이 파도를 칩니다.
건강 관리 잘하셔서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고 존경 받는 최고의 가수님으로 성장해 나가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