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노사연 바램 노래모음 연속듣기

by 조아게임 2020. 3. 25.
반응형

문화의날인 3월25일 수요일도 이렇게 흘러가고 있네요

여러분 마지막째주 수요일이면 문화의날 이기 때문에

공연,영화등 할인 혜택이 있는날이라 혜택을 누리고 계신가요?

코로나 바이러스만 아니라면 극장에 사람이 많았을거라

생각되어 지지만 이제는 전염병으로 인해 사람이 적어 졌다고 하네요

언제까지 이게 이어질지 빠른시일안에 치료제 또는

해결방안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확진자가 줄어든거 같으면서도 또 다시 늘어나고를 반복 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문제로 뽑히고 있는 만큼 더이상은 피해가 없었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오늘 준비한것은 노사연 바램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얼마전 미스터트롯 임영웅씨가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한곡 인데요

그럼 말로 소개보다는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노사연 바램

2. 1시간 연속재생 

3. 임영웅 버젼 연속재생

4. Part1 노사연 노래모음

5. Part2 

간단 프로필을 적어보았습니다.

이름: 노사연

출생: 1957년 3월3일, 경상남도 마산

신체: 166cm, 67kg

가족: 배우자 이무송,아들 이동헌,언니 노사봉

학력: 단국대학교 학사

데뷔: 1978년 노래 돌고돌아 가는길

수상: 2013년 SBS 연예대상 러브FM부문 라디오DJ상

오늘은 이렇게 노사연 바램 을 포함한 노래모음 그리고

임영웅 버젼까지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했을지 궁금 하네요

아쉽게 미스터 트롯은 끝났지만 노래는 오래오래 기억 될거라 

생각을 하며 원곡인 노사연 바램 을 들어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역시 원곡이네요 가슴 시리고 눈물이 핑 도네요

가슴을 울리는 가사와 목소리도 너무 듣기 좋아요

살아온 인생을 느끼게 하는 노사연 바램 곡 입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되고 눈물이 주르륵 흐르게 됩니다.

0123456789

미스터 트롯 임영웅 씨 때문에 원곡을 다시 알게 되었어요

엄마가 살아생전 좋아하셨던곡인데 보고 싶을때 마다 듣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