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설운도 노래모음 300곡

by 조아게임 2020. 3. 30.
반응형

3월30일의 월요일의 하루도 이렇게 저물어 화요일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내일이면 3월달의 마지막요일인 31일 이라 생각 하니

참 세월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31일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것이 무엇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베스킨라빈스 행사가 가장 생각 나는데요

패밀리 사이즈 구입시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날로써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혜택인데요

이로 인해 31일에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 라고 합니다.

다들 참고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준비한것은 설운도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얼마전 미스터트롯에도 심사위원으로 출현을 했던분인데요

그럼 먼저 설운도 노래모음 을 들어보도록 합시다.

1. Part1 보라빛엽서

2. Part2 

3. Part3 설운도 노래모음

4. Part4

간단 프로필

이름: 설운도(이영춘)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월드사운드 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이수진,아들 이유,아들 이승민,딸 이승아

데뷔: 1982년 KBS 신인탄생

수상: 2019년 팝켓 아시아 뮤직 어워드 10대 가수상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해보고자 파틀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여러분들이 아시는곡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씨 보라빛 엽서 라는곡을 불러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이곡의 원곡자 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설운도 노래모음 을 듣고 싶어 하시는것 같네요

그럼 가시기전에 꼭 위에서 설운도 노래모음 을 

감상해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월30일 월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 적어보았습니다.]

임영웅님 덕분에 찾아 듣게 되었습니다.

2020 최고의 역주행곡 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고 앞으로도 좋은노래 많이 들려주셨으면 하네요

젊은 시절 목소리가 이렇게 좋은 소리였다니 다시 알게 되었네요

0123456

들을수록 마음에 와 닿는 노래 배워서 저도 함 불러 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설운도 노래모음 이 많았다니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