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과 ost

by 조아게임 2020. 3. 23.
반응형

3월23일 월요일도 이렇게 저물어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여러분 맛있는 저녁식사는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같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부터 멀어 지기 위해서는 식사는 꼭 챙겨 드셔야 하는데요

면역력을 강하게 키워야지만 예방할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셨으면 하네요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써볼까 곰곰히 생각을 하다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과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드라마의 경우 TVN에서 2020.03.12 부터 목 오후 9시에 방영중인 작품인데요

조정석,유연석,정경호 주연의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를 먼저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Part1

2. Part2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현재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의 경우 PART2 까지 출시되었는데요

PART1 권진아 Lonely Night 를 시작으로 조이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라는곡 2곡이 발매된 상태 입니다.

이후 Part 가 추가 될때 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이점을

참고하시고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준비한것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한명 한명 모두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해보셨으면 하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본 줄거리의 경우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입니다.

현재 시청률의 경우 7.8%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아직 2회까지 방영되지 않은 초반이기 때문에 

스토리 전개에 따라 더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ost 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하는게 너무 아쉽네요

배우들 합 진짜 좋아요 모여 있을때 넘 좋아요

이번주는 다들 본방사수 로 시청률을 높여 봅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미있고 감동스럽고 귀엽고 다 하네요

스토리가 초반보다는 후반부로 갈수록 더 빠져 들게 하네요

악역이 누군지 모를정도로 한마디로 천사들만 모인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