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본대로 말하라 인물 관계도 와 ost

by 조아게임 2020. 3. 17.
반응형

화요일인 3월17일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벌써 밤이 되었다고 생각을 하니 하루가 빨리 지나간거

같으면서도 아직 화요일밖에 되지 않았꾸나 생각을 하면

시간이 천천히 지나가는거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네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초중고 개학이 4월6일로 미루어 졌다고 하는데요

괜히 약국에 마스크를 사려고 줄서 있는 모습을 보고

별 생각 없었지만 개학이 미루어 지는걸 보니 정말 심각하다고 생각을 하게 되네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 준비한것은 본대로 말하라 인물 관계도 와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작품의 경우 2020.02.01 첫방송으로 OCN 에서 토,일 

오후 10시50분에 방영중인 드라마 인데요

장혁,최수영,진서연 주연의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그럼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먼저 ost 를 들어본후

본대로 말하라 인물 관계도 까지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1. 선택가능한 모음 

2. 본대로 말하라 ost

현재 본대로 말하라 ost 의 경우 총 6곡이 발매된 상태 인데요

이바다-this game,김한결-기억해,김윤아-물들어간다,다린-Sinner,

Ugly Duck- What you See, Fondres- Price 2 Pay곡 으로써

한곡 한곡 모두 위에서 본대로 말하라 ost 를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이 드라마의 경우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입니다.

시청률의 경우 3.8% 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총 16부작으로써 현재 14회까지 방영된 작품 입니다.

이번주 주말에 15,16회가 방영될 예정이다 보니 벌써 끝날때가

됬다고 생각을 하니 다소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요

점점 범인의 실체를 파악하게 되서 그런지 더욱

긴장감도 있고 어떻게 전개가 이루어 질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본대로 말하라 인물 관계도 의 경우

한눈에 보기 좋게 사진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등장인물 소개도 함께 준비하여 드라마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해보도록 합시다.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본대로 말하라 인물 관계도 와 ost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2회밖에 남지 않았지만 끝까지 본방사수 하시고 챙겨보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의 의견을 간단히 적어보았습니다.]

오현재의 큰그림이 뭘까 궁금하네요

음문석 연기는 진짜 잘하네 볼떄마다소름이 돋네요

소녀시대 수영씨가 이렇게 까지 연기를 잘할줄 몰랐네요

모든 배우분들이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화가 날 정도 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

오랜만에 OCN 에서 볼만한 작품이 나온거 같아 정주행 하고 있네요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만큼 빨리 주말이 되서 결말을 보고 싶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