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7080 무료음악듣기 300곡

by 조아게임 2020. 3. 18.
반응형

3월18일 수요일도 이렇게 하루가 흘러가네요

내일이면 목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니 한주가 빨리 지나간듯한 느낌인데요

이제 내일과 금요일만 고생하면 주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그 힘으로 하루 하루를 버티는거 같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신경쓸게 많지만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면 질수록 봄이 다가오고 있구나를 몸으로 느끼게 되네요

빨리 추운 겨울이 지나가길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 준비한것 7080 무료음악듣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나오는 최신곡들도 좋지만 가끔은 옛추억이 가득한곡들이

듣고 싶어질때가 많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여러분이 아시는곡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Part1

2. Part2 7080 무료음악듣기

3. Part3

4. Part4

보다 많이 좋은곡을 들려 드리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으며 과연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할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요즘 세대분들이 들으면 다소 낮설수 있는곡들이지만

좋은곡들이 많기 때문에 최신 아이돌 노래만 듣지 마시고

이런 7080 무료음악듣기 로 한번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저 역시도 이 또래 라서 그런지 최신 아이돌곡 보다는 이러한곡들이 생각이 많이 나는데요

퇴근후 또는 출근길에 듣고 있다 보면 시간이 가는줄 모르는거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7080 무료음악듣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3월18일 수요일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7080 무료음악듣기 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돌이 킬수 없는 청춘의 노래들..

젊은시절의 감성이 다시 떠올려지는 시간이네요

오늘 같이 봄비오는날 이런 음악 분위기 너무 좋아요

타임머신을 타고 그때 그시절로 돌아간듯한 느낌이네요

012345678

너무나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랠 들려주셔서 감동받고 갑니다.

7080 무료음악듣기 가 좋긴 좋지요 아 아름다운 추억들이 가버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