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벌새 ost 모든곡 모음

by 조아게임 2019. 9. 10.
반응형

9월10일 화요일의 하루도 어느덧 흘러 갔네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별일 없으셨나요?

요즘 정치 때문에 논란이 많이 되고 있는데요 

부디 잘 해결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에스티조아에서 오늘은 벌새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김보라 감독의 작품으로써 2019.08.29 개봉한 영화 인데요

박지후,김새벽 주연의 작품이며 평점은 9.0을 보여주고 있네요

1. 벌새 ost

2. 메인곡

3. 예고편

기본줄거리의 경우 나는 이 세계가 궁금했다

1994년 알 수 없는 거대한 세계와 마주한 14살 은희의

아주 보편적이고 가장 찬란한 기억의 이야기 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인 벌새 ost 에 대한 글을 마치며

마지막으로 관람객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습니다.

올해의 최고의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0년 가까이 살면서 별점을 남기는거 처음인거 같아요

디테일 뿐만 아니라 여운이 남는 작품이라고 생각 되네요

잊지 못할 강렬한 해 지금 어딘가 존재하고 있을것 같아요

세상의 일을 개인생활속에 투영 시키는 작품은 오랜만에 보네요

사춘기 시절 강렬한 기억의 은희의 작고 소소한 감정 변화가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