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헬로 카봇 동영상 OST 모아듣기

by 조아게임 2019. 9. 5.
반응형

한주중 가장 피로한 목요일인 9월5일의 하루도 이렇게 흘러가고 있네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 우산을 꼭 챙기셔야 할것 같은데요

태풍 링링 때문에 이렇게 많이 내리고 있는것 같네요

이번주 주말까지 비소식이 있으니 이점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오에스티조아에서 헬로 카봇 동영상과 함께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1. 달나라를 구해줘 ost

2. 메인 예고편

3. 헬로 카봇 동영상

4. 오프닝 1,2,3,4 반복듣기

2019.09.04에 개봉하였으며 최신규,김진철 감독의 작품 인데요

현재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전관객 3만명을 돌파하고 있다고 합니다.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의 경우 이지현,김용준,양정화,조경이 주연의

애니메이션으로써 관람객 평점 8.18를 보여주고 있네요

간단하게 기본줄거리를 알려드리자면 평화로웠던 지구에는 

타워크레인, 우주정거장이 사라지고, 달의 뒷면에서 살던 토끼족 

마을은 외계 로봇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은 바로 지구를 정복하려는 치올라 외계인들의 공격이었던 것

평화를 수호하는 차탄과 카봇들은 달을 넘어 지구까지 혼란에 빠뜨린

치올라 외계 군단에 맞서기 위해 달나라로 떠나게 되는데…

지구와 달을 구하기 위한 카봇과 토끼족들의 지상최대 연합작전이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헬로 카봇 동영상을 포함하여

이번 극장판 ost 까지 다양하게 준비해본만큼 위에서 꼭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