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영화 그것2 ost 전곡모음

by 조아게임 2019. 9. 4.
반응형

9월4일 하루도 태풍으로 인해 비가 많이 내리고 있는데요

13호 태풍 링링 때문에 그런것 같네요

여기저기 강풍과 함께 호우가 내리고 있는만큼

피해 입지 않게 대비 잘하셨으면 합니다.

오에스티 조아에서 수요일을 맞아 준비한것은 바로 영화 그것2 ost 입니다.

2019.09.04 개봉하였으며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의 작품 인데요

빌 스카스가드,제임스 맥어보이,제시카 차스테인,빌 헤이더,제임스 랜슨 주연의 작품 입니다.

1. 영화 그것2 ost

2. 예고편

기본 줄거리의 경우 그것과 함께 그들도 돌아왔다!

27년마다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 또 다시 그것이 나타났다. 

27년 전,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으로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 페니와이즈에 맞섰던 루저 클럽 

친구들은 어른이 되어도 더 커져만 가는 그것의 

공포를 끝내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지막 대결에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시즌1에 이어 2가 나온만큼 영화 그것2 ost 도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예매율 현재 3위를 달리고 있으며 오늘 개봉한 만큼

앞으로 어떠한 결과가 이끌어 나갈지 기대해봅시다.

마지막으로 영화 그것2 ost 에 대한 글을 마치며

관람객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습니다.

3편이 기대가 되는 영화중 하나네요

원작 팬들도 1편보다 재밌게 볼수 있을듯 ㅎㅎ

1탄이랑은 느낌이 완전 달라 다른 영화 같았어요

감성적인 공포영화 늦 여름을 날려줄 작품입니다.

시사회로 보고 왔는데 1편보다 훨씬 재밌었습니다.

러닝타임 순삭 캐스팅 좋아서 스케일이 이렇게 클줄 몰랐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