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인물 관계도 ost 전곡

by 조아게임 2019. 9. 19.
반응형

한주중 가장 피로한 9월19일 목요일의 하루가 지나 밤이되었네요 ㅎㅎ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떠하셨나요? 밤에는 날씨가 쌀쌀하다는걸 다시 한번 몸으로 느끼게 되네요

다들 일교차가 크니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에스티 조아에서 준비한것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인물 관계도 와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2019.09.16 JTBC 에서 월,화 오후 9시30분에 방영중인 드라마 인데요

김민재,공승연,서지훈,박지훈 주연의 작품 입니다.

1.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2. 프롤로그 모음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인물 관계도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기본 줄거리의 경우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 입니다.

시청률의 경우 3.8% 를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2회까지 방영하였으며

초반이기 때문에 좀 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스토리 전개에 따라 시청률이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며 위에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함께 프롤로그 영상까지 감상해보시고 가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습니다.

옛날 성균관 스캔들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 인거 같아요 존잼

무거운 소재지만 재밌게 잘 풀어 놓은것 같아요

캐릭터가 다 너무 웃기고 귀여워요 최고 입니다.

월요일이 언제 오는거야 현생이 고달플땐 드라마지

영상미 좋고 연기력 좋고 스토리도 좋고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