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영화 ost 연속듣기 모음

by 조아게임 2019. 9. 25.
반응형

문화가 있는 수요일인 9월25일의 하루가 지나가고 있네요

여러분 문화의날이라고 해서 매달 마지막째주 수요일에 할인 혜택이 있는건 알고 계씬가요?

극장,전시회,문화지,스포츠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여 한번 이용해보셨으면 하네요

오에스티조아에서 오늘 준비한것은 영화 ost 연속듣기 입니다.

총 파트가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으며 90년대 부터

한국영화,피아노,클래식 까지 다양하게 준비를 해본만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90년대 최고 베스트

2. 한국 영화 ost 연속듣기

3. 피아노 

4. 클래식

이렇게 장르별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도 위에서 꼭 영화 ost 연속듣기 를 감상해보시고

가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했는지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옛 추억과 향기가 머리속을 지나가는것 같아 

많은분들이 만족할수 있었으면 하네요 ㅎㅎ

[9월25일 마지막째주 수요일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추억 여행 떠나면서 꿈나라로 너무 좋아요

추억이 돋으며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지네요

잔잔한 클래식이 듣기 좋아요 제 취향저격 입니다.

음악을 듣고 있다 보면 눈물이 나네요 옛날이 그리운가 봅니다.

너무 어렸을때라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그시절 감성이 잘맞네요

음악이 이렇게 힐링이 될수 있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