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모험

플래시게임 VEX5 어려운 게임하기

by 조아게임 2021. 11. 19.
반응형

Control
기본조작: W,A,S,D OR ←,↑,↓,→
플래시게임 VEX5 어려운 게임 공략 영상
11월19일 금요일의 하루도 벌써 오후업무도 마무리 되가고 있네요
내일이 토요일 이라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주말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요
우리가 그토록 기다려온 주말인만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으면 하네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3000명대를 게속

돌파하며 3일 연속으로 기록하고 있는데요
연말이 다가올수록 더 많은 확진자가 늘어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다들 항상 마스크 착용과 손 자주 씻길 바라며 예방수칙을 잘 따라 주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플래시게임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Game 의 경우 어려운 게임 으로써 VEX5 라는 작품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스틱맨 캐릭터를 이용하여 함정들을 피해 스테이지를 통과해 나가는 방식 인데요
단축키를 보시면 W,A,S,D 또는 방향키 버튼으로 움직일수 있으니
이점 참고 하시면서 플래시게임 을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적절한 점프와 함께 벽타기를 이용하여 스테이지를 이어 나가실수 있는데요
스테이지를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컨트롤을 연습 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플래시게임 에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깃발들이 존재하며 

이부분이 세이브를 할수 있는곳이기 때문에 이 세이브를 하시는게 중요 합니다.

아무래도 어려운 게임 이다보니 세이브를 하지 않는다면
다시 처음부터 해야하기 때문에 깃발이 보이면 미리미리 세이브를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처음에는 숨겨진 함정들이 잘 보일수 있지만 스테이지를
올라갈수록 갑자기 튀어 나오다든지 안보이었다가 보이는
함정들이 있어 천천히 생각하시면서 이동하셔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이다 보니 설치를 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수 있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과연 여러분들은 VEX5 어려운게임 의 몇단계 까지 클리어 하실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01234

그럼 플래시게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혹시나
공략 영상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위에 공략 영상도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도전해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