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모험

드래곤볼 어드벤처 게임하기

by 조아게임 2021. 8. 26.
반응형

 

Control
동전: 쉬프트
시작: 엔터
이동: ←,↑,↓,→
공격: S
점프: A
추가키: Q.Z.X,C
2인용의 경우 화면 아래 조이스틱 설정후 가능합니다.
드래곤볼 공략 영상

피로가 뭉쳐 있는 목요일인 8월26일 도 벌써 퇴근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아침에 출근길에는 일주일의 절반을 넘게 달려와서 그런지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했는데요
이제는 벌서 퇴근시간이 다가오고 있다고 생각을 하니 빨리 퇴근후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하네요
여러분들은 오늘도 칼퇴에 성공하실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오늘이 금요일 이었으면 주말이 다가오기 때문에 더욱 기분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한편으로 그래도 내일만 고생하면 주말이 다가오기
때문에 그 힘으로 하루를 버티게 되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드래곤볼 어드벤처 게임하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작품의 경우 1989년도에 제작된 작품으로써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 인데요

격투 대전 Game 이 아닌 모험 장르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드래곤볼 격투 대전 장르는 많이 플레이 해보셨을것 같아
이렇게 색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는 어드벤처 장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혼자 뿐만 아니라 2인용도 지원을 하니 상황에 따라 혼자 또는
둘이서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 드래곤볼 입니다.

아무래도 만화를 생각하시면서 플레이 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드래곤볼을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012345678910

혹시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 어려워 하시는분들을 위해 
공략 영상도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드래곤볼을 엔딩까지 도전해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