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모험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대마왕의 역습

by 조아게임 2021. 10. 19.
반응형

 

단축키
시작: 엔터
이동: ←,↑,↓,→
점프: X
달리기&공격: S
아이템사용: Z
짱구는 못말려 공략 영상

10월19일 화요일의 하루도 벌써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는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내일이 수요일 밖에 되지 않았다고 생각을 하니 한주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게 되는데요
그래도 일상이기 때문에 내일쯤 되면 몸이 적응하지 않을까 싶네요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외출보다는 집에만 있게 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1000명대로 줄어 들고 있는만큼 다들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조아게임 블로그에서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대마왕의 역습 이라는 작품으로써 1994년도에 슈퍼패미컴 으로 플레이 했던 작품 인데요
이제는 이렇게 플래시게임 으로 출시되어 발 빠르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설치를 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수 있게
이렇게 플래시게임 으로 출시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짱구는 못말려 입니다.
다소 아쉬운점이라 하면 한글판이 아닌 일본판 이라는점을 뽑을수 있는데요

한글이 아니라고 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기 어려운 작품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위에서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처음 하시는분들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짱구는 못말려 단축키를 보시면 아실수 있는데요
시작은 엔터로 하실수 있으며 이동은 방향키 점프는 x 달리기 및 공격은 s 아이템사용은 z 인데요

단축키를 보시면 아시다 싶이 단순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짱구는 못말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 어려워
하시는분들을 위해 위에 공략 영상도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01234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며 가시기전에
한번쯤 위에서 짱구는 못말려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며
소감을 댓글로 남겨 보셨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