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300곡

by 조아게임 2020. 5. 21.
반응형

5월21일 목요일도 이렇게 저물어 저녁시간이 지나가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맛있는 저녁식사는 챙겨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저녁은 꼭 챙겨 드셨으면 합니다.

요즘 일교차가 큰 날씨인만큼 건강을 잘 챙기시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다들 신경들 쓰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쓸까 곰곰히 고민 끝에

준비한것은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은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타 가 방송을 하는날이기도 한데요

인기가 날로 가면 갈수록 식을줄 모르고 있는 장르라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찾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아이돌 노래도 좋지만 가끔은 트로트 장르도 듣고 싶어질때가 많은데요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2. Part2

3. Part3

4. Part4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해보가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아시는곡들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부모님께 들려줘도 좋은곡들이 많아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해주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형편이 어려워 콘서트는 차마 보내드리지 못하지만 

이렇게 조금이나마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을 들으실수 있게 모아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작은거라도 부모님께 해드리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5월21일 목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어꺠가 들썩이며 흥이 나에요 ~~

답답한 마음을 달래는데도 큰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미스터 트롯 프로그램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했네요

힘들고 지칠때는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 이 최고 인거 같습니다.

012345

이제 중년이 되긴 했나 보네요 트로트가 자꾸 짜꾸 좋아 집니다.

인생사 애환이 깃든 장르 언제나 눈감고 들으니 마음이 절여 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