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찬양 무료듣기 300곡

by 조아게임 2020. 5. 27.
반응형

5월27일 수요일도 어느덧 하루를 마무리 해가고 있네요

내일이 벌써 목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니 세월이 참 빠르게 흘러 간거 같은데요

여러분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빨리 주말이 다가왔으면 하는 생각을 하는데요

여러분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로 인해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분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 집에서라도 들으실수 있게 찬양 무료듣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무려 300곡이 넘게 준비를 해본만큼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할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만 아니었어도 예배를 드리러 교회에 갔을테지만

이제는 가정예배 또는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분들도 많아졌다고 하네요

그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찬양 무료듣기

2. Part2

3. Part3

4. Part4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하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과연 여러분이 아시는곡이 몇곡이나 있을지 궁금한데요

여러분들도 한번쯤 위에서  찬양 무료듣기 를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뿐만 아니라 위로가 되는거 같아서 자주 찾고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찬양 무료듣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다가올 일요일에도 주일예배 잊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고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5월27일 수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모아]

우리의 죄를 용서 해주시고 씻어주세요

아침을 은혜로 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너무 은혜 되는 찬송만 골라 놓은듯 오늘도 은혜 받네요

0123456789101112

언제나 믿음 부족하여 넘어 질때 마다 다시 일어날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피해가 없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