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영탁 막걸리한잔 동영상과 가사

by 조아게임 2020. 5. 11.
반응형

월요병에 힘들었떤 5월11일의 하루가 마무리 되가고 있네요

내일이 화요일 이라 생각을 하니 또 하루가 이렇게

지나고 출근을 해야 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는데요

일상인만큼 이번주 한주도 잘 보내 봐야 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한자리수로 줄어 들어

이제 좀 벗어 나는구나 싶었는데 다시 두자리로 넘어 가면서 큰 문제로 다가오고 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가 빨리 개발되는 방법이 가장 최우선 이라고 생각되네요

더이상은 피해자가 늘지 않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영탁 막걸리한잔 이라는곡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이곡의 경우 원래 진성 씨의 곡으로써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불러 진을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던 곡 입니다.

많은분들이 원곡은 잘 모르지만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의 인기가

워낙 대단하여 이렇게 재탄생을 하게 된것 같습니다.

그럼 말로 설명보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봅시다.

1. 영탁 막걸리한잔 동영상

2. 1시간 연속재생

3. 영탁 노래모음

4. Part2

가사

간단 프로필

이름: 박영탁

신체: 179cm , 64kg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밀라그로

학력: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실용음악작곡 석사

데뷔: 2007년 노래 사랑한다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렸던 곡이

바로 영탁 막걸리한잔 이라는곡 인데요

도입부에서 이미 극찬을 받으며 진을 받은곡이 영탁 막걸리한잔 입니다.

아무래도 이곡 한곡만 들으면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으로 위에 준비를 해본만큼 모두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이분을 대표하는곡을 뽑으라 하면 영탁 막걸리한잔 

이곡을 빼놓으면 안되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쉽게 2등을 차지 하긴 했지만 1등 임영웅씨 만큼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하네요

[5월11일 월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들어도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 곡 입니다.

영탁 막걸리한잔 에 반해 팬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잊고 있던곡이 이렇게 좋을줄 몰랐네요

정말 맛깔나게 잘 불러 주셔서 그런지 게속 듣고 있어요

0123456

너무 완벽한 무대 갠적으로 미스터트롯 통틀어서 베스트 입니다.

신나는 노래인데 들을때 마다 아버지 생각에 눈물이 자꾸 흘르네요

반응형

댓글